안녕하세요. 월드 스파쥬 대표 박현진입니다.

 

월드 스파쥬는 일본 코스메틱 주식회사와 일본 스파쥬 화장품 주식회사의 공식 한국판매점입니다. 일본 코스메틱 주식회사는 아카가와온천에서 자연 생산되는 유노하나(천연유황) 이용해서 농축온천수, 입욕제를 만들고 있으며 여관 아카가와온천 아카가와소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매회사로 일본 스파쥬 화장품 주식회사는 유노하나를 이용하여 소수의 제품이지만 온천비누, 스킨로션, 보디크림, 보디로션을 만들고 있으며 아카가와온천 스파쥬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습니다.

                          아카가와온천 유노하나(湯の華)

 

아카가와온천은 오이타 타케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카가와온천이 발견된 것은 약800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아카가와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 아카가와온천 아카가와소가

만들어져 운영된 것은 1958년부터 입니다. 아카가와소는 웅비 폭포가 보이는 아름다운 노천탕이 유명합니다. 그 이상으로 아카가와온천 특유의 성분과 효과는 많은 학자들과 전문가들이 높이 평가 하고 있습니다. 일본 전역에서 피부 문제로 오랫동안 고민하고 사회생활을 없을 정도로 심각한 분들이 소문을 드고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본에서도 역시 유황온천이 피부 트러블에 좋은 효과를 미치는 것은 정평이 나있습니다. 특히 아카가와온천은 유황의 농도가 일본 유황온천지  가장 높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마실 수 있는 온천수이고 효과도 높기에 온천수를 담아 가실 수 있습니다.

일본 전국에 많은 유황온천지가 있고 온천 증기를 이용해 유황의 결정체를 만들어내는 곳이 더러 있습니다. 그러나 아카가와온천의 유황은 온천수가 자연 용출되어지는 과정에서 공기와 합해지는 화확작용으로 인해 단단해져 자연 침전 됩니다. 이렇게 자연적으로 천연유황을 만들어 내는 곳이 일본에서도 아카가와온천이 유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카가와온천 제품은 특별한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아카가와온천 제품을 이용한 고객분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널리 알려져지게 되었으며 일본 전역에서 피부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카가와온천 제품 중에서 롱런 베스트 제품은 [아카가와 메이토 온천비누] 입니다. 일반 비누 처럼 전신 사용이 편리하며 장인의 손으로 잘 반죽되어 완성된 제품이기에 쉽게 물러지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스파쥬 월드에서는 처음으로 아카가와 메이토 온천비누를 한국에 소개할 있게 것을 감사드립니다